Loading...
케이바이오뱅크 – 면역치료서비스2018-12-23T16:46:11+09:00

약화된 면역력을 강화하여 암세포를 제거하고 예방할 수 있습니다.

면역력이 저하되면 체내에 발생한 비정상 세포가 분열, 증식하여 암에 걸리는 원인이 됩니다.

또한 한 번 발병한 암을 기존의 면역세포의 힘으로 퇴치하기는 어렵습니다.

면역치료로 저하된 면역력을 강화하여 비정상 세포의 증식을 막아 암을 제거, 예방할 수 있습니다.

면역치료요법은 왜 필요할까요?

면역세포는 바이러스나 세균 등이 체내에 침입했을 때 그것을 적으로 간주하고 직접 공격하는 세포, 적을 발견해 공격을 지시하는 세포, 공격할 무기를 만드는 세포 등이 있습니다.

면역세포 요법이란 면역세포가 암세포를 제거하는 면역시스템을 이용해 저하된 면역 기능을 강화함으로써 신체의 자연치유력을 높이는 치료법을 말합니다.

활성화된 면역세포는 암세포를 인식하여 암세포를 직접 탐식하거나 암세포 표면에 구멍을 뚫고 독성 물질을 주입하여 세포를 파괴함으로써 우리 몸의 정상 세포는 공격하지 않고 암세포만을 선별적으로 공격하게 됩니다.

AKC면역요법(도쿄셀클리닉)

자기 몸에서 직접 뽑아낸 피에서 NK 세포를 증식시키고 활성화시켜 체내에 재투여함으로써 암세포를 죽이고 면역력을 증강시켜 건강을 회복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NK세포의 비율이 40퍼센트 이상인 NK세포를 독자기술로 배양하여 항암효과를 강화시켰습니다.

도쿄셀클리닉의 독창적인 기술을 통하여 배양 전 대비 활성 NK세포 수가 600~1800배로 증가하고 간단한 채혈만으로 실시할 수 있어 신체의 부담이 적습니다.

또한 환자 본인의 세포를 사용하여 부작용이 거의 없으며 표준 치료(외과적 수술, 화학요법, 방사선치료)와 병용하여 시너지를 볼 수 있습니다.

NKM면역세포요법(오다클리닉)

NK 세포 치료를 더욱 진화시킨 NKM 세포 치료라는 면역 치료를 시행하고 있으며, 이는 NK 세포를 중심으로 세포 증식과 동시에 T 세포, B 세포 등을 혼합배양(M)하여 암세포를 강하게 공격하는 치료법입니다.

채혈한 혈액의 백혈구 속 림프구에서 고순도 NKM 세포를 배양하여, 약 2주 후 환자 본인의 체내에 투여하고 이를 약 1~2주간 간격을 두고 수차례 이어서 투여합니다.

활성화된 자신의 NKM 세포가 1회당 15~30배가 되어 체내로 돌아오므로 암세포를 공격하는 면역력이 어느 정도 높을지 쉽게 이해되리라 생각합니다.

NKM 세포 치료에서 1회당 NK 세포 수는 (T 세포, B 세포, 수상 세포 등을 포함) 약 15~30억 개라는 경이로운 숫자입니다.

면역치료요법 프로세스

차병원그룹 차바이오텍에서 품격 높고 안전한 치료서비스를 제공합니다.